[Dumbo]Interview_HSBC Womens Champions 2017!! (#2R)

[영상출처 :  연합뉴스]

 

#ingeechun_dumbo #ingeechun_dumbo🐘 #Dumbo #덤보 #전인지 #hsbcwomenschampions2017 #2R #interview 👧🏻 인지프로..!! 이젠, 영어에 더 익숙해졌나봐요~* 😳 ㅎㅎ 어금니 꽉깨물고,, 😯 혀끝에서 올라오는 발음이.. 복화술인줄..!!! ㅋㅋ 😁 농담이에요;;;; ㅎㅎ ㅠ #slowstarter🏃🏻‍♀️ 내일을 기대해 봅니다..! ^^ 👏🏻 파이팅~* 👍🏻 #연합뉴스 "골프채를 잡은 지 이제 겨우 3주 밖에 안됐다"는 전인지는 "스윙에서 문제점을 해결했지만 연습이 아직 부족해서인지 왔다갔다 한다"고 말했다. 또 전인지는 "사실 작년에는 몸보다 마음이 더 아팠다"면서 "이제는 몸과 마음이 다 건강하다"고 환하게 웃었다. "천천히, 그리고 꾸준하게 가려고 한다"는 전인지는 "하반기가 기대된다"고 밝혔다. 올해 2년차인 전인지는 "작년에는 모든 게 새롭고 코스도 모르는게 많았지만 올해는 아무래도 좀 더 여유가 있는 것 같다"면서 "늘 기다려주시는 팬들에게 좀 더 기다려주십사 말씀드리고 싶다"고 말했다. khoon@yna.co.kr (연합뉴스, 권훈 대기자님)

A post shared by Sunny☀️Factory (@jihoonlee1980) on

 

#ingeechun_dumbo

#ingeechun_dumbo🐘

#Dumbo

#덤보

#전인지

#hsbcwomenschampions2017

#2R

#interview 👧🏻

 

인지프로..!!

이젠, 영어에 더 익숙해졌나봐요~* 😳

ㅎㅎ 어금니 꽉깨물고,, 😯

혀끝에서 올라오는 발음이..

복화술인줄..!!! ㅋㅋ 😁

농담이에요;;;; ㅎㅎ ㅠ

 

#slowstarter🏃🏻‍♀️

내일을 기대해 봅니다..! ^^ 👏🏻

파이팅~* 👍🏻

 

#연합뉴스

“골프채를 잡은 지 이제 겨우 3주 밖에 안됐다”는 전인지는 “스윙에서 문제점을 해결했지만 연습이 아직 부족해서인지 왔다갔다 한다”고 말했다.

또 전인지는 “사실 작년에는 몸보다 마음이 더 아팠다”면서 “이제는 몸과 마음이 다 건강하다”고 환하게 웃었다. “천천히, 그리고 꾸준하게 가려고 한다”는 전인지는 “하반기가 기대된다”고 밝혔다.

올해 2년차인 전인지는 “작년에는 모든 게 새롭고 코스도 모르는게 많았지만 올해는 아무래도 좀 더 여유가 있는 것 같다”면서 “늘 기다려주시는 팬들에게 좀 더 기다려주십사 말씀드리고 싶다”고 말했다. khoon@yna.co.kr (연합뉴스, 권훈 대기자님)

 

 

답글 남기기